겨울 설피 체험
  • 겨울

• 2 목적지
  • 하루

이나와시로 호수 겨울의 경이로움을 체험해 보세요. 우라반다이의 산경사면을 스키를 타는 멋진 기분을 느끼고 싶지 않으세요? 그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좀 더 캐주얼한 체험활동을 해보세요! 아이즈에 있는 이나와시로의 겨울 경치속을 눈신을 신고 산책하는 것입니다. 여기가 멋진 스노우슈 트레킹 여행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눈 덮인 길을 따라 걸으며 아름다운 설경을 구경하는 이 것은 이 지역의 다른 관광지에서는 볼 수 없는 광경입니다. 여행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겨울을 가까이서 느끼며 얼어붙은 호수나 연못 위를 걸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깨끗하고 맑은 눈길을 걸을 때 몇 몇 종류의 동물 발자국들을 발견할 수 있는 즐거움도 느낄 것입니다. 아이즈의 넓은 대지의 아직 미탐색된 길을 경험해 보세요. 이제 어느정도 아이즈 겨울에 단련되었으니 우라반다이 네코마 스키장에서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타보세요. 초보자나 베테랑들 모두를 위한 슬로프가 마련되어 있으므로 네코마 스키장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라반다이 지역에는 스노우쇼 트레킹 체험을 할 수 있는 시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시작

이나와시로 역

이나와시로 역에서 모쿠모쿠시키사이노오카까지는 택시로 1시간

방향보기

스노우슈 트레킹

• 180

눈신발 산책은 체력이 강건하지 않은 사람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호수나 연못을 걸을 수 있습니다. 숲속에서 다람쥐나 토끼의 발자취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라반다이의 겨울에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자연을 즐겨 보세요.

모쿠-모쿠 시젠 주쿠 사무소에서 호시노 리조트 스노우 파크 & 리조트까지 택시를 이용하면 20분이 소요됩니다.

방향보기

우라반다이 네코마 스키장

• 180

질 좋은 가루눈이 본격 스키어에게도 추천!파크도 충분히 정비돼 있어 스노우 보더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호시노 리조트 네코마 스노우 파크 & 리조트에서 우라반다이 호수 리조트까지 택시를 이용하면 10분이 소요됩니다. 거기서 45분동안 버스를 타고 이나와시로 역에 도착합니다. 또는, 스노우 파크에서 곧장 이나와시로 역까지 가려면 30분동안 택시를 타시면 됩니다.

완료

이나와시로 역

기타 일정

기타카타 미식 투어
음식

이전에는 해 볼 수 없었던 기타카타 미식여행을 즐길 때입니다. 여러분의 관광일정에 이 지역을 추가하여 이 지역의 맛의 향취를 느껴보세요. 이 투어는 연중 아무 때나 버스나 택시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라면 중 하나로 유명한 기타카타 역에서 시작합니다. 사실 기타카타는 일본의 어느 곳보다 단위면적당 라면가게가 가장 많습니다. 여행 떠나기 전에 뜨끈하고 맛있는 국수를 먹을 장소를 찾는 것은 쉽지만, 맛있는 음식에 대해 더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기타카타 라면 신사에서는 바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고 라면이 전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음식이 된 과정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라면 지식을 충분히 가진후에야 라면을 먹을 때가 된 것입니다. 디너 하세가와에서는 육수의 부드러운 맛과 면의 질감과 라면에 엊는 고명이 상호 잘 보완해 주는 멋진 라면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짠 것을 먹었으니 달콤한 것으로 입맛가림을 할 때입니다! 그리고 오쿠야 땅콩 공장보다 더 좋은 곳은 어디일까요? 여기에서 여러분은 땅콩 맛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어 볼 수 있습니다. 땅콩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달콤함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모든 걱정을 녹여 버릴 것입니다. 이제 기타카타의 미식 여행을 다 끝내면 기타카타 역으로 되돌아갑니다.

츠치유 휴식 투어
문화

후쿠시마의 이 며칠간의 휴식 투어는 연중 아무 때나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여행을 그렇게 매혹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은 그것뿐만이 아닙니다. 가족들에게 적합한 여행 일정도 있을 뿐만 아니라 혼자 즐길 수 있는 조용한 고독의 장소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누군가와 함께 여행하든 혼자 여행하든 이것은 후쿠시마를 즐기기에 완벽한 방법입니다. 후쿠시마역에서 호텔 산수소로 가는 버스를 타세요. 이 사랑스러운 호텔에서 조용한 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에는 많은 온천욕 시설이 있으므로 온천욕을 통하여 여러분의 걱정을 씻어낼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야외 목욕탕이 좋습니다. 따뜻한 온천속에 몸을 녹이면서 얼굴에 스치는 찬공기를 즐길 수 잇습니다. 하루를 온천탕을 즐기신 후에 시내를 한 바퀴 돌면서 유명한 가게인 마쓰야를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일본 전역에서 인기 있는 장난감인 그들만의 독특한 코크시 인형을 보세요. 각 지역마다 완전히 독특한 코크시 인형을 만들어냅니다. 재미있는 작은 나무 인형을 선택한 후에, 그 가게의 직원 중 한 명의 안내에 따라 자신의 작품을 그리도록 합니다. 후쿠시마현에서의 독특한 기념품과 추억으로 자신만의 코크시 인형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츠치유 온천에 들러 온천욕을 더 즐겨보세요. 이 지역은 그곳에서 직접 나오는 온천물을 사용하는 목욕탕과 호텔들로 가득합니다. 어디를 가더라도 따뜻하고 원기 왕성한 온천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다 즐긴 후에는 버스를 타고 후쿠시마 역으로 다시 돌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