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아즈마 레이크라인

이나와시로마치와 키타시오바라무라를 잇는 13.1㎞의 드라이브코스로, 아키모토코 호, 오노가와코 호, 히바라코 호 등 수백개에 이르는 호수와 늪이 연출하는 풍경은 레이크라인에서만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움. 도중에 위치해 있는 나카츠가와 계곡은 거센 강물이 깎아지른 암벽과 나무들이 조화를 이루었으며, 또한 산책로와 화장실도 정비돼있어 신록이 우거지는 시기부터 단풍이 물드는 계절까지 누구나 편하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단풍시기에는 현내, 현외에서 수 많은 사진가들이 찾아드는 현내에서 꼽히는 단풍 명소입니다. 신록의 아름다운 풍치와 너도밤나무와 칠엽수, 단풍나무 등 단풍이 붉게 물든 계곡미를 만끽하면서 상쾌한 드라이브를 즐겨보는건 어떠세요?

장소 정보

웹사이트https://www.urabandai-inf.com/en/?page_id=25021
연락하기

주차 있음
관련정보4월 상순부터 11월 중순
Access Details
가는 법960-8043 후쿠시마시 나카마치 8-2 후쿠시마현 자치회관 6F
방향보기
가는 법

자동차:이나와시로반다이코겐IC에서 약 30분(히바라 요금소・반에츠자동차도로)

관련 일정

1. 운전

후쿠시마현 명소 차량 투어

이 투어는 후쿠시마에서 가장 멋진 목적지 중 몇 가지들을 돌아볼 수 있는 투어입니다. 따라서 짧은 시간 안에 현을 최대한 많이 즐겨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성, 자연, 전통 마을, 그리고 도중에 현지식 소바와 라멘도 많이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이 투어의 모든 지점을 돌아보려면 자동차를 렌트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3일 동안 천천히 둘러볼수도 있고 우라반다이 지역에서 하룻밤을 묵지 않고 이틀 동안 투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후쿠시마 역에서 아름다운 우라반다이 지방까지 경치 좋은 드라이브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반다이 아즈마 스카이라인 길을 택하여 산행을 즐기고 아즈마 코후지 산에서 멋진 경치를 감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곳의 멋진 관광도로인 아즈마 반다이 호수를 타고 우라반다이로 가십시오. 우라반다이 일대를 탐험하고, 점심을 먹고, 고시키누마의 오색 연못을 산책하고, 또는 온천 한두 군데로 가서 몸을 담글 수도 있습니다. 우라반다이 지역에서 하룻밤을 묵을지, 아니면 아이즈 와카마츠 시로 바로 갈지 선택하세요. 하루 중의 늦은 시간대나 다음날 아침 당신의 일정에 따라 사무라이 문화가 만연한 아이즈 와카마츠 시의 성읍으로 향합니다. 웅장한 쓰루가조 성은 유원지에서 바라본 주변 경치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근처에 있는 쓰루가조 카이칸에서 아카베코 한두 개를 색칠도 하고 점심도 먹어보세요. 그 다음에는 신비한 사자에당과 주변 이모리야마 산 일대를 탐험해 보세요. 웬만하면 도시에서 하룻밤 묵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즈 와카마츠에는 값비싼 호텔이 많이 있지만 전통적인 일본풍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시내 바로 동쪽에 있는 히가시야마 온천 마을에 있는 숙소를 찾아보세요. 다음날은 오우치주쿠 산촌으로 여행을 하면서 과거로 뛰어들 준비를 하십시오. 여러분은 이곳에서 전통 초가집이 늘어선 거리를 다니면서 쇼핑도 하고 현지음식을 먹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카와 강이 내려다보이는 아찔하게 솟은 절벽으로 가득찬 천연기념물인 토노헤츠리 바위산으로 향합니다. 숨 막히는 주변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현수교를 건너보세요. 이후, 상쾌한 기분으로 차를 타고 신시라카와 역으로 돌아가 렌터카를 돌려주고, 도쿄나 다음 행선지로 돌아가시면 됩니다! (후쿠시마 역) -아즈마 코후지 산은 후쿠시마 역에서 차로 1시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아즈마 코후지 산) -아즈마 코후지 산은 실제 활화산입니다. 이 산은 매력적인 대칭을 이루고 있으며 부드러운 원뿔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곳은 일본의 상징적인 산의 이름을 따서 코후지 또는 "작은 후지"라고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화산 지반 덕분에 이 지역은 쓰치유 온천과 다카유 온천과 같이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온천 지역을 많이 탄생시켰습니다. 반다이 아즈마 스카이라인이 아즈마 코후지산의 분화구 바로 아래를 지나가기에 아즈마 스카이라인을 통해 이 지역을 통과하려는 사람들에게도 아주 좋은 목적지입니다. 분화구까지 조금만 올라가면 되고 그 지역에는 다른 좋은 산책로가 많이 있습니다. -40분을 더 운전해서 가면 반다이 아즈마 호수에 도착합니다. (반다이 아즈마 호수 선) -반다이 아즈마 호수 선은 이나와시로 마을과 기타시오바라 마을을 잇는 13.1km 구간의 관광도로입니다. 길을 따라가다 보면 아키모토 호수, 오노가와 호수, 히바라 호수 등 수백 개의 호수의 빼어난 배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고시키누마 연못까지 20분 정도 운전해서 갈 수 있습니다. (고시키누마 연못) - 우라반다이의 고시키누마 연못은 반다이산 기슭에 있는 5개의 화산 호수로 이루어진 군락지입니다.

근처

역사 & 문화

고미네성

시라카와성(고미네성)은 보신 전쟁(메이지 유신이라고도 함) 중 큰 피해를 보았으며 1990년대에 복원되었습니다.3중 망대(야구라)에 이런 복원이 시도된 것은 보신 전쟁 이후 120여 년 만에 처음입니다. 구조. 에도 시대 후기의 청사진은 이 건축물의 보수에 대한 참고자료로 사용되었습니다.이러한 청사진들을 사용하여, 목조공법만을 사용하여 성을 복원할 수 있었습니다. 이 놀라운 건축물은 성을 둘러싼 돌담을 만드는 데 사용된 특수 기술이 이 성을 더욱 특별하게 합니다. 현장에는 전시장도 있습니다.

자연경관

가시오하시

니시고무라는 가시오하시와 같이 아름다운 풍경과 경치로 진정한 축복을 받은 곳입니다. 계절에 따라 신선한 봄의 신록과 선홍색 낙엽으로 물든 산을 배경으로 199m의 가시오하시가 펼쳐집니다. 아부쿠마가와의 수원으로, 원시림으로 가득 찬 니시고무라 일대는 수 세기 동안 봉건 영주 마쓰다이라 사다노부에게 칭송받기도 했습니다. 가시오하시 근처에 둘레길이 조성되어, 매년 여름과 가을에 많은 등산객이 찾아옵니다.

역사 & 문화

후쿠시마현립미술관

신록이 풍부한 후쿠시마시의 심벌인 시노부야마의 산기슭에 위치한 미술관. 후쿠시마시의 북쪽 시노부야마의 산기슭에 위치한 후쿠시마현립 미술관에는 회화,판화,조각,공예 등 2000점 이상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본 미술관에서는 후쿠시마현 출신의 화가 세키네쇼우지, 판화가 사이토키요시의 작품을 시작해 인상파의 회화, 벤・션, 앤드류・와이에스등 20세기 미국 회화가 큰 특색이 되고 있습니다. 후쿠시마현 출신의 서양 화가 세키네쇼우지, 판화가 사이토키요시의 컬렉션이 본 미술관의 특색이 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곳

스카가와 보탄엔(모란농원)
자연경관

도코돔의 약 3배 넓이의 원내에는 290종, 7000그루의 꽃송이가 큰 모란이 자태를 뽑내고 있습니다. 200년이상의 고목과 스카가와에만 존재하는 품종「쇼와노 유매」(쇼와의 꿈), 우호도시를 맺은 중국 낙양시에서 증정된 희귀 중국 모란「두록」등이 있습니다. 재래종의 모란은 짙은보라색을 띠고있습니다. 또, 원내를 안내하는 관광 볼란티어 가이드도 대기하고 있으며, 모란농원의 깊은 매력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습니다. 모란 이외에도 작약, 장미, 꽃창포등도 그 자태를 뽑내고 있어서 6월말까지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절정기:모란의 절정기는、4월하순~5월중순.

코오리야마 누노비키 바람의 고원 해바라기밭

바람이 많이 부는 이 산악지대는 아이즈누노비키 산의 정상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이나와시로 호수의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고원에 우뚝 서 있는 33개의 풍차가 돌아갈 수 있는 충분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이곳은 일본 최대의 풍력발전단지로 고도가 약 1000m로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8월 초부터 9월 초까지 방문객들은 아름다운 히마와리 바타케, 해바라기 밭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바라기는 3번의 다른 시기에 걸쳐서 심기 때문에 여름 내내 볼 수 있습니다.코리야마 누노비키 카제노코겐에는해바라기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5월 한 달동안은 유채꽃이 피고 8월부터 9월까지는 코스모스가 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철꽃과 상관없이 이나와시로 호수와 반다이 산의 절경은 관광객들을 매료시킬 것입니다.해바라기 줄과 부드럽게 흔들리는 꽃잎을 감상하며 들판을 가로질러 걷는 코스가 있어 방문객들은 쉽게 꽃구경을 할 수 있고 아름다운 색감의 바다 속에서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꽃을 가로질러 풍차까지 내다볼 수 있는 전망대에서 또 다른 멋진 사진을 찍어보세요 . 타이밍에 따라 운이 좋으면 이 지역의 유명한 누노비키 고원 다이콘, 즉 일본 무를 파는 야채 진열대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이 지역은 특히 달콤한 무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다만 12월에서 4월 하순까지는 폭설로 풍력발전소가 문을 닫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