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에당

1796년에 건설 된 불당. 그 모습이 소라(사자에)와 닮았다는 것으로 사자에당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당내에 들어가면 오르락 내리락하기 위한 나선형 슬로프가 있으며, 참배객은 한번도 반대 방향행 사람들과 만나지 않고, 또한 한번도 같은 길을 통과하지 않으면서 일방 통행으로 당내를 다닐 수 있는 매우 특이한 구조의 건물입니다.

1995년에는 국가 중요 문화재로 지정되어, 지난해 관광지를 평가하고 소개하는 미슐랭 그린 가이드 「★(흥미로운 곳)」에 선정 된, 현재 주목 받고 있는 장소입니다.

유용한 링크

이모리야마 산

장소 정보

웹사이트https://www.japan.travel/ko/spot/1762/
성수기일년 내내
Access Details
가는 법

반에츠자동차도아이즈와카마츠IC에서 차로15분

관련 일정

1. 운전

후쿠시마현 명소 차량 투어

이 투어는 후쿠시마에서 가장 멋진 목적지 중 몇 가지들을 돌아볼 수 있는 투어입니다. 따라서 짧은 시간 안에 현을 최대한 많이 즐겨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성, 자연, 전통 마을, 그리고 도중에 현지식 소바와 라멘도 많이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이 투어의 모든 지점을 돌아보려면 자동차를 렌트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3일 동안 천천히 둘러볼수도 있고 우라반다이 지역에서 하룻밤을 묵지 않고 이틀 동안 투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후쿠시마 역에서 아름다운 우라반다이 지방까지 경치 좋은 드라이브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반다이 아즈마 스카이라인 길을 택하여 산행을 즐기고 아즈마 코후지 산에서 멋진 경치를 감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곳의 멋진 관광도로인 아즈마 반다이 호수를 타고 우라반다이로 가십시오. 우라반다이 일대를 탐험하고, 점심을 먹고, 고시키누마의 오색 연못을 산책하고, 또는 온천 한두 군데로 가서 몸을 담글 수도 있습니다. 우라반다이 지역에서 하룻밤을 묵을지, 아니면 아이즈 와카마츠 시로 바로 갈지 선택하세요. 하루 중의 늦은 시간대나 다음날 아침 당신의 일정에 따라 사무라이 문화가 만연한 아이즈 와카마츠 시의 성읍으로 향합니다. 웅장한 쓰루가조 성은 유원지에서 바라본 주변 경치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근처에 있는 쓰루가조 카이칸에서 아카베코 한두 개를 색칠도 하고 점심도 먹어보세요. 그 다음에는 신비한 사자에당과 주변 이모리야마 산 일대를 탐험해 보세요. 웬만하면 도시에서 하룻밤 묵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즈 와카마츠에는 값비싼 호텔이 많이 있지만 전통적인 일본풍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시내 바로 동쪽에 있는 히가시야마 온천 마을에 있는 숙소를 찾아보세요. 다음날은 오우치주쿠 산촌으로 여행을 하면서 과거로 뛰어들 준비를 하십시오. 여러분은 이곳에서 전통 초가집이 늘어선 거리를 다니면서 쇼핑도 하고 현지음식을 먹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카와 강이 내려다보이는 아찔하게 솟은 절벽으로 가득찬 천연기념물인 토노헤츠리 바위산으로 향합니다. 숨 막히는 주변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현수교를 건너보세요. 이후, 상쾌한 기분으로 차를 타고 신시라카와 역으로 돌아가 렌터카를 돌려주고, 도쿄나 다음 행선지로 돌아가시면 됩니다! (후쿠시마 역) -아즈마 코후지 산은 후쿠시마 역에서 차로 1시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아즈마 코후지 산) -아즈마 코후지 산은 실제 활화산입니다. 이 산은 매력적인 대칭을 이루고 있으며 부드러운 원뿔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곳은 일본의 상징적인 산의 이름을 따서 코후지 또는 "작은 후지"라고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화산 지반 덕분에 이 지역은 쓰치유 온천과 다카유 온천과 같이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온천 지역을 많이 탄생시켰습니다. 반다이 아즈마 스카이라인이 아즈마 코후지산의 분화구 바로 아래를 지나가기에 아즈마 스카이라인을 통해 이 지역을 통과하려는 사람들에게도 아주 좋은 목적지입니다. 분화구까지 조금만 올라가면 되고 그 지역에는 다른 좋은 산책로가 많이 있습니다. -40분을 더 운전해서 가면 반다이 아즈마 호수에 도착합니다. (반다이 아즈마 호수 선) -반다이 아즈마 호수 선은 이나와시로 마을과 기타시오바라 마을을 잇는 13.1km 구간의 관광도로입니다. 길을 따라가다 보면 아키모토 호수, 오노가와 호수, 히바라 호수 등 수백 개의 호수의 빼어난 배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고시키누마 연못까지 20분 정도 운전해서 갈 수 있습니다. (고시키누마 연못) - 우라반다이의 고시키누마 연못은 반다이산 기슭에 있는 5개의 화산 호수로 이루어진 군락지입니다.

1. 사무라이

사무라이 역사 투어

아이즈와카마츠 역과 각 주요 목적지 사이를 운행하는 편리한 시내 관광버스의 덕분에 아이즈와카마츠 일대를 일일 버스 투어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언제 후쿠시마를 방문하더라도 아이즈와카마츠 지역은 관광객들이 후쿠시마 수많은 명소를 여행할 때 시작점이 됩니다. 저 비극적인 바이아코타이 아이들이 그들의 영주와 성이 함락된 후에 목숨을 끊었던 비극적인 현장이었던 이모리야마 산이 있습니다. 이중나선 모양의 인테리어로 지어진 사재도 사원을 방문하여 절터의 평온함과 역사에 경이함을 느끼게 됩니다. 이 당시를 주름잡았던 사무라이 가문이 잘 보존되어 있는 아이즈 부케야시키로 이동하여 방문객은 그 당시의 삶의 생활상을 잘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정원과 함께 이 경치 좋은 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정원과 츠루가 성의 정원을 비교하면서 이 장엄한 성의 경내를 걸어 보세요. 성내의 전시물을 둘러보고 아이주 지역의 역사를 잘 표현해 주는 공예품과 그 당시 살았던 주민들의 삶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노카마치도리 거리에서는 매력적인 시골 건물들과 쇼핑할 만한 장소가 있습니다; 정말 멋진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좁은 거리를 이리저리 찾아다녀 보세요. 아이즈와카마츠 역으로 돌아와서 하루 여행을 마감합니다.

근처

The World Glassware Hall
자연경관

반다이산

원래 이와하시야마로 알려진 이곳은 하늘을 향해 바위 사다리라는 뜻입니다. 나중에 새롭게 붙여진 반다이라는 이름도 그에 못지 않게 인상적입니다. 가끔 '아이즈 후지' 라고 불리기도 하는 이 산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100대 산 중 하나로 일본의 100대 지리적 명소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2011년 에는 유네스코가 선정한 지리적 유산과 국제적 의미를 지닌 지역이라는 뜻의 지질공원 인증을 받았습니다.  반다이산 등산로는 총 7개의 등산로가 있으며, 그 중 합포산 경로가 가장 인기 있습니다. 그 등산로는 약 2시간이 걸립니다. 기타 다른 노선은 약 2~4시간, 3~7km에 이릅니다. 산의 휴식지점  중 하나인 쿠보 시미즈에는 트레커가 음료와 과자, 기념품을 살 수 있는 가게가 두 군데 있지만 숙박시설이 없다는 점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산악 매니아들과 신도들에게 반다이산은 매우 중요한 장소로 여겨집니다. 반다이산의 남서쪽 기슭에 위치한 에니치 사원은 특히 인기가 있으며 자주 신도들이 방문합니다. 사원 주변에 위치한 산들은 자연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조용한 경관을 만들어 줍니다. 에니치 사원은 반다이 산이 폭발한 지 1년 후인 서기 807년에 창건되었습니다. 과거의 일부 사람들은 그 폭발과 사찰의 설립 사이에 연관이 있다고 의심하기도 하였습니다.흥미롭게도 반다이산은 원래 후지산처럼 생겼었지만 1888년 화산폭발 이후 현재의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산이 험준하고 날카로운 모습을 갖추게 되고 반다이산 뒤쪽에 우라반다이 지역이 만들어진 것은 다 그 화산폭발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이커가 아닌 사람들에게 반다이 골드선은 남서쪽을 따라 올라가는 인기 있는 관광도로로 특히 색이 변하는 가을에는 단풍의 찬란한 광경을 자아냅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곳

이사스미 신사
역사 & 문화

이사스미 신사의 역사는 아이즈 지역이 어떻게 그 이름을 얻게 되었는지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되는데, 이 이야기는 일본의 가장 전설적인 민속학 서적 중 두 권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설화에 따르면, 2000년경, 4명의 쇼군이 일본이 될 4개의 영토를 통합하는 일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 쇼군 중 두 명은 우연히 아버지와 아들이었습니다. 하나는 북동쪽으로, 다른 하나는 북서쪽으로 보내졌습니다.니가타 현과 마이즈와 접해있는 미카구라 다케 산을 아버지와 아들은 여행했습니다. 그리고 아이즈와 일본의 나머지 지역을 지키며 개척한다는 신토신에게 기도했습니다. 이사스미 신사는 그들이 만난 곳에 지어진 것으로 생각됩니다.봄이면 사당의 터는 아이즈에서 가장 귀한 벚나무의 꽃으로 장식됩니다. 우즈미 사쿠라("희석된잉크 수라쿠라")라고 이름 붙여진 이 나무는 부자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미카구라다케 산에서 내려와 신사 경내에 심은 이래 이자스미 신사의 신성한 나무라고 합니다. 매년 봄이면 벚꽃의 사랑스럽고 가벼운 향기가 방문객들을 맞이합니다.  아름다운 붓꽃을 볼 수 있는 명소로 알려진 아이즈 미사토 마을의 역사 깊은 이사수미 신사에서는 매년 이 꽃들의 화려함을 기념하는 축제가 열립니다.

키타카타 쿠라노사토

키타카타 쿠라노사토는 키타카타지방 생활문화의 소중한 유산인 쿠라(창고)나 마가리야(ㄱ자형 주택) 등 쿠라 제작 문화를 후세에 전하는 거점으로서 키타카타시가 키타카타플라자 남쪽 부지에 설치한 시설로, 1993년에 개관했습니다. 약 4,500평방미터 부지내에는 정원을 중심으로 가게 쿠라, 된장 쿠라, 곡물 쿠라, 쿠라 자시키, 향촌장 저택, 지방관리 저택 등 건물 10개를 배치해, 쿠라와 민가가 즐비한 일본의 옛 풍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쿠라는 각각 테마 시설로 정비돼 있어, 아이즈 염색지, 「쿠라의 사진」 카네다 미노루 사진 갤러리, 사회자선가 우류 이와코 여사, 수양단 주간 하스누마 몬조 선생, 자유민권운동 키타카타사건 등 향토 자료가 수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쿠라 탐방을 즐기는 예비 지식으로 키타카타 문화와 역사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하니쓰 신사
역사 & 문화

에도 시대 전반기에 아이즈 번을 세운 호시나 마사유키에게 바치는 사당입니다. 에도 시대 초기에는 아이즈 번 출신의 봉건 영주들의 조상인 호시마 마사노부가 하네쓰 신사에 봉안되었습니다. 사당 경내 곳곳에서 성스러운 분위기가 풍기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도 시대부터 이 사당이 가진 400년의 역사는 분명 역사 애호가들과 아이즈 번 팬들에게도 똑같이 관심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 가을 동안, 바닥에 밝은 빨간 잎들은 마치 멋진 카펫같이 덮여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과 사진작가들이 이 장